국민카드 가온 Biz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안내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가온 Biz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가온 Biz카드는 국내가맹점 기본적립과 사업지원영역 및 고액결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VISA20,000
UPI15,000

카드 연회비는 매년 카드 발급 월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되며, 1년 이상 이용 실적이 없는 경우 청구되지 않습니다.

가온 Biz카드 혜택

국민카드의 가온 Biz카드는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마이비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 적립

  • 국내 가맹점

전월 이용실적 50만 이상시 건당 1만 이상 전표에 대해 국내 가맹점 0.3% 포인트리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 해외이용금액

그리고 전월 이용실적 50만 이상시 해외이용금액(해외직구 포함) 2.0%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월간 적립한도는 1만점입니다.

해외이용 전표의 경우 기본 적립의 해외’ 적립만 적용되고 추가 적립 서비스는 국내 이용 전표만 적용됩니다.

추가 적립

추가 적립의 월간 적립한도는 5만점인데, 사업지원영역과 고액결제 통합 한도로 운영됩니다.

추가 적립 서비스의 ‘사업지원영역’과 ‘고액결제’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고액결제’ 추가 적립이 우선 적용됩니다.

  • 추가 적립(사업지원영역)
구분업종
주유 업종주유소 / 충전소
통신 업종전화요금 / 케이블TV / 인터넷 이용료
전자상거래 업종전자상거래 / 전자상거래 PG / 전자상거래 오픈마켓

전월 이용실적 50만 이상시 건당 1만 이상 전표에 대해 사업지원영역 0.6% 포인트리 추가 적립을 제공합니다.

  • 추가 적립(고액결제)
구분내용
1구간건당 50만 이상 고액 결제 이용시 0.6% 추가 적립
2구간건당 100만 이상 고액 결제 이용시 1.0% 추가 적립

전월 이용실적 50만 이상시 고액결제(건당 50만 이상) 0.6%에서 1.0% 포인트리 추가 적립을 제공합니다.

마이비즈 서비스

KB국민 가온 Biz카드에는 (주)비즈플레이가 제공하는 편리한 사업지원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마이비즈 서비스는 ‘KB국민 가온 Biz카드’ 발급 시에만 이용 가능하고 전월 실적 조건이 없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전자세금계산서 건 별/대량/수정 발행 및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데, 별도 전자세금계산서용 공동인증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 세금신고 지원

KB국민카드 이용 가맹점의 과세 유형, 과세 정보, 부가가치세액 자동 분류 및 부가세 신고를 위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환급 예상액 제공, 국세청 세금신고용 전자파일 자동 생성 등을 지원합니다.

부가세 신고 및 환급 여부의 최종 의무자는 본인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온 Biz카드 발급 방법

국민카드의 가온 Biz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가온 Biz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국민카드의 가온 Biz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