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제 방법

이동통신 및 유선전화 요금을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한,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전화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기업카드, BC카드, 선불카드를 제외한 모든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전화 가입자 명의와 카드 소유자가 동일해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전화요금 신청 방법

국민카드-전화요금-신청-위치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전화요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서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고 전화요금 자동납부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나 알뜰폰 및 특정 요금제의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를 통해 신청해야 하며, LG U+는 제휴카드로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후 통신사에서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정상처리되면, 기존 서비스(자동이체, 타 카드사 자동납부 등)는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후 1주일(영업일 기준) 안에 신청결과를 문자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결제 승인일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매월 다를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내용은 해당 통신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국민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갱신, 도난, 분실, 훼손 등으로 자동납부 중인 카드가 변경된 경우 연체 방지를 위해 변경된 카드로 자동납부 서비스가 이어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