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브라우저 인증서 등록 및 관리 방법

농협카드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 인증서에 대한 등록 및 관리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의 브라우저 인증서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표준(HTML5)을 지원하는 브라우저에 저장하여 사용하는 인증서입니다.

브라우저 인증서를 발급받을 경우 웹 브라우저의 웹 저장소 영역에 인증서를 저장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며,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참고로 인증서가 브라우저에 저장되기 때문에 사용하는 브라우저별로 인증서를 각각 등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브라우저 인증서

농협카드-고객센터-위치

농협카드에 브라우저 인증서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메뉴에서 ‘브라우저 인증서 > 브라우저 인증서 등록’ 항목을 통해 농협카드에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발급된 브라우저 인증서를 사전에 등록해야 브라우저 인증서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인증서 관리 항목에서는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고 다른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브라우저 인증서의 경우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한 경우 해당 인증서도 삭제되고 브라우저에 저장된 인증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로 다른 브라우저에서 브라우저 인증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브라우저 인증서 복사가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