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일반 정비 서비스 혜택 안내

르노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일반 정비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차에 문제가 생겼다면, 르노코리아의 일반 정비 서비스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하여 최적의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일반 정비 서비스 혜택은 르노코리아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르노 일반 정비 서비스

전차종 공통 A/S 서비스

르노코리아 자동차를 구입한 고객은 각 차종에 해당하는 혜택 이외에 차량 유지 및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정비예약 서비스

정비예약 서비스는 ‘080-300-3000’을 통해 전화로 예약하거나, 르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 차량의 품질 문제로 인하여 수리기간이 2일을 초과하는 운행 불가 차량에 대해 무상으로 렌터카를 제공(단, 르노 마스터 제외)합니다.

  • 사고 차량 정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르노코리아 자동차 직영 및 지정 서비스점에서 사고차량 수리를 원할 경우 무상으로 차량을 정비점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사고차량 수리비용이 보험회사에서 산정한 차량 잔존가 보다 높을 경우 르노코리아 자동차에서 수리비용을 일정금액 지원해 드립니다.

  • 최상의 차량성능을 위한 앞선 서비스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36개 항목의 프리미엄 정비점검 서비스(유상)를 제공합니다.

‘내부 및 외부 라이트(9개 항목) / 오일류(7개 항목) / 안전장치(11개 항목) / 비전(2개 항목) / 타이어 및 휠(3개 항목) / 기타(4개 항목)’으로 점검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차량 수리 후 일정기간 안에 동일 문제가 재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점검 및 정비를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참고로 르노코리아 자동차의 전 서비스점에서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르노코리아 자동차 규격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바로 케어 서비스

예약 없는 정비 서비스인 바로 케어 서비스는 누구보다 바쁜 삶을 사는 고객이라면, 전국 직영 서비스점에서 보다 빠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MY르노코리아 앱을 설치하시면 예상 정비 비용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더욱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