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 신청 방법

앱카드로 간편하게,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는 지방세입 고지서 건별 150~500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할부 및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납부해야 할 고지서를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고 놓치지 않고 납부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 앱에서 알림이 제공됩니다.

삼성카드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 신청 방법

삼성카드-지방세입-모바일-고지서-신청-위치

삼성카드의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정기결제 > 납부 >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삼성카드의 정기결제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 신청이 가능하고 전자고지 및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삼성카드 보유 회원(개인신용/법인개별/체크/선불카드)을 대상으로 평일 09시부터 22시까지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정기결제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 서비스는 신청 후 다음달부터 수신이 가능하며, 서울시 고지서는 제외됩니다.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는 도착 시 앱 알림으로 안내되고 종이 고지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세외 수입의 경우 종이 고지서가 함께 발송됩니다.

지방세입 모바일 고지서 서비스 이용 시에는 고지건별 세액공제 혜택이 제공되고 공제된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고지서 상세내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지방세의 경우 할부로 납부가 가능하고 일시불 납부 시에는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택스 등을 통한 자동납부 신청 시에는 고지서가 아닌 자동납부 통지서가 발송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