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의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은 안정적인 노후 자금 운용을 위한 예금 상품입니다.

참고로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은 매 1년마다 신규 가입일의 가입일의 해당일에 이자율이 변동됩니다.

우리은행의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은 만 50세 이상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가입 조건

우리은행의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가입 금액은 1,000만 이상이고 가입 기간은 1년 이상 5년 이내 연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2개월연 1.55%

우리은행의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은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연 0.4%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이자지급방법은 연 이자지급식과 만기 일시지급식 중 선택 가능하고 중도해지할 경우 주오해지이율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만기 후 이율은 만기일 당시 고시한 일반정기예금 만기 후 이율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은 일정 조건 충족시 우리은행에서 개최하는 은퇴설계세미나 신청쿠폰을 제공합니다.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가입 방법

우리은행-금융상품-위치

우리은행의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예금상품 > 목돈굴리기상품’ 항목을 통해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하거나, 영업점 또는 스마트폰, 전화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시니어플러스 우리예금(회전형)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우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