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편리하게 자동 납부할 수 있는,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요양병원(시설) 이용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가운데, 자기부담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인 및 가족 개인 신용카드로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 및 타인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납부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신청 방법

신한카드-요양병원-시설-이용료-자동납부-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자동납부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신한카드의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납부자번호 확인이 필요한데, 납부자번호는 요양병원(시설)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신청 완료 후 신청내역 조회에서 최초 승인예정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납부 마감일은 병원에 문의하시면 되고 납부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달 영업일에 승인됩니다.

참고로 신한카드의 요양병원(시설) 이용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청한 카드가 승인이 불가한 경우 연체 방지를 위해 재발급된 카드 또는 다른 유효한 카드로 자동승계되어 승인처리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