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신한카드로 전화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는,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전화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청 접수일 기준으로 신청한 달의 전화요금이 다음달부터 결제되고 고객별 신용카드 결제일에 청구됩니다.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2개월분 통신요금이 한번에 청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승인(거래)일자를 13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전화요금 신청 방법

신한카드-전화요금-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전화요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확정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한카드로 전화요금 자동납부가 가능한 통신사 및 신청(해지)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KT : 신한카드에서 자동납부 신청 및 해지 가능
  • LG U+ : 통신사에서만 신청 및 해지 가능
  • SKT : 통신사에서만 신청 및 해지 가능

이용 안내

현재 은행 자동납부로 전화요금을 결제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해지 절차 없이 신청서만 작성하시면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자가 법인명의, 통합번호, 패밀리요금제, 선불카드 가입자, 분리청구 대상자 및 카드 명의와 통신 가입자 명의가 다른 이동통신 사용자인 경우 해당 통신사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자동납부 중인 카드의 정지나 교체 발급 시 전화요금 연체 방지를 위해 본인명의의 다른 신용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납부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