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하나더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협에서 제공하는 하나더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의 하나더적금은 매월 일정액을 납입하였다가 중도 또는 만기시 일정금액을 지급하고 하나더적금 대출 자격을 부여하는 적립식 예금 상품입니다.

정액적립식 예금 상품인 신협의 하나더적금은 제한없이 누구나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신협의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하기 위해서는 해당 링크를 통해 신협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신협 하나더적금 가입 조건

신협의 하나더적금 가입 금액(최소 납입금액)은 월 1,000 이상이고 계약 기간은 6개월 이상부터 60개월 이하 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으로, 이자 계산방법은 입금건별 ‘입금금액 x 약정이율 x 예치일수 / 계약기간’입니다.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하나더적금은 과세 상품에 한하여 양도가 가능하고 불입액의 100% 이내로 적금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초 계좌를 기준으로 최대 3회까지 감액 및 분할 인출이 가능한데, 인출시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단, 신협의 하나더적금은 자동 재예치가 불가하고 별도 연계 및 제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하나더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협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