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가스요금 사용료를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는,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가시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청 가능 지역과 도시가스 업체를 미리 확인하는 것을 권장드리는데, 아래 신청 항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가스요금 신청 방법

우리카드-자동납부-위치

우리카드의 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납부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우리카드-도시가스-신청-위치

우리카드 자동납부 항목에서 ‘도시가스’를 선택하신 다음, 우리카드의 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전, 각 도시가스사 납부자번호를 정확하게 알아둬야 신청이 가능하며, 이곳에서 지역별 가스 서비스 제공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우리카드의 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도시가스 고객명과 카드 소지자 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타 카드사(은행) 자동납부를 기존 이용 중인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은행)에서 해지 후 신규 신청해야 합니다.

우리카드의 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시, 최초 이체 예정일은 신청 당월 또는 익월에 반영되며, 정확한 적용일자는 해당 도시가스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자동납부 결제 카드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도시가스사를 통해 납부 가능 카드를 변경해야 미납 또는 연체 등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