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진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사업자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은 넉넉한 대출 한도가 필요한 사장님을 위한 상품으로 ‘더드림골드론2 / 더드림비즈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을 대상으로 신용점수 NICE 기준 560점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대출 조건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 한도는 100만 이상부터 최대 5,000만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최장 60개월입니다.

  • 대출 금리 : 연 12.3% ~ 19.4%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 금리 및 한도는 신용도나 일정한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1회 후취입니다.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참고로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은 기타 수수료가 없으며, 대출 개시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할 경우 2.0%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사업자대출 신청 방법

유진-저축은행-사업자대출-신청-위치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유진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하기 > 신용대출 > 사업자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유진 저축은행의 사업자대출에 대한 한도를 조회하거나, ‘대출신청’ 버튼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대출 신청 시에는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초본, 사업자등록증, 매출 증빙 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업자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유진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