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이어도 사랑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주은행에서 제공하는 이어도 사랑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은행의 이어도 사랑적금은 이어도가 우리의 영토, 제주도의 부속 도서임을 대내외 홍보를 위한 상품입니다.

고객과 제주은행 공동으로 기부금 조 성, 공동 출연함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제주은행의 이어도 사랑적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도 사랑적금 가입 조건

제주은행의 이어도 사랑적금 계약 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24개월 이하 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의 이어도 사랑적금 월 납입액은 최소 1만 이상이고 최고 금액에 대해서는 제한이 없습니다.

적립식예금(정기적립식)인 제주은행의 이어도 사랑적금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년 이상 ~ 2년 미만3.15%
2년3.25%
  • 우대이율(최고 연 0.5%)
    • 교차 우대 이자율 최고 연 0.3%
    • 특별 우대 이자율 연 0.1%
    •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매체 가입시 연 0.1%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이어도 사랑적금은 승낙을 받은 경우 양도 및 질권설정이 가능합니다.

예금담보대출의 경우 예금 잔액 범위 95% 이내에서 가능하고 자동해지 서비스 신청은 가능한데, 일부 해지는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이어도 사랑적금 가입 방법

제주은행의 이어도 사랑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금/신탁/골드바 > 예금 > 목돈만들기상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이어도 사랑적금’을 선택하시고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이어도 사랑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제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