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Pay&Go 신한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티머니 Pay&Go 신한카드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수록 즐겁고 탈수록 득이 되는 티머니 Pay&Go 신한카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15,000
MasterCard18,000

연회비는 카드별로 기본 연회비와 서비스 연회비를 합산한 총 연회비가 청구되고 후불교통카드 신청은 불가합니다.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는데, 가족카드 단독 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티머니 Pay&Go 신한카드 혜택

전월 이용금액교통서비스 월간 통합 할인한도
30만 이상 ~ 50만 미만7,000
50만 이상 ~ 100만 미만12,000
100만 이상18,000

할인 서비스는 티머니 Pay&Go 신한카드의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당월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교통서비스 할인(티머니페이)

대중교통(버스/지하철) 3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티머니페이 앱 내 교통카드 서비스에 ‘티머니 Pay&Go 신한카드’를 등록 후 대중교통 이용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위 방법 이외의 교통카드 사용내역은 할인 적용이 제외되고 티머니페이 앱 ‘페이머니 충전’ 건은 할인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 교통서비스 할인(티머니GO)

고속/시외 버스, 따릉이, 킥보드, 택시 2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일 1회, 할인액 기준 1회 2,000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티머니GO 앱 내 결제수단으로 티머니페이(티머니 Pay&Go 신한카드)를 등록하여 티머니GO 서비스 이용시 할인이 적용되는데, 시외버스 일부 노선은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생활 서비스

전월 이용금액생활서비스 월간 통합 할인한도
30만 이상 ~ 50만 미만5,000
50만 이상 ~ 100만 미만10,000
100만 이상15,000

할인 서비스는 티머니 Pay&Go 신한카드의 전월 이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당월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4대 백화점 5% 결제일 할인

‘현대 / 신세계 / 롯데 / 갤러리아’ 백화점을 대상으로,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10만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 1회, 월 2회 할인이 적용되는데, 백화점에 입점된 임대 매장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적용되고 온라인몰 및 상품권 구매, 문화센터 등 비쇼핑 항목은 제외입니다.

  • 5대 편의점 5% 결제일 할인

‘GS25 / CU / 세븐일레븐 / 이마트24 / 미니스톱’을 대상으로,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10,000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 1회, 월 5회 할인이 적용되는데, 온라인 매장이나 백화점 및 할인점 등 입점 매장은 제외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되고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 결제일 할인

‘SKT / KT / LGU+’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할인이 적용되는데,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0,000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월 2회 할인이 적용되고 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만 대상이며, 약정금액 대납이나 지점을 통한 월납 및 알뜰폰은 적립이 제외됩니다.

  • 커피전문점 5% 결제일 할인

‘스타벅스 / 커피빈 / 카페베네 / 투썸플레이스 / 엔젤리너스’ 대상으로,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1만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 1회, 월 8회 할인이 적용되고 백화점이나 할인점, 면세점, 공항 등에 입점된 매장 및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 건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Pay&Go 신한카드 발급 방법

티머니 Pay&Go 신한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티머니 Pay&Go 신한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티머니 Pay&Go 신한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