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는 내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내맘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JCB10,000
VISA12,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고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혜택

  • 내맘대로 서비스(기본서비스)

‘외식 / 레져 및 문화 / 쇼핑 / 트렌드쇼핑 / 교통 / 생활비’ 6개 영역 중 선택한 3개 영역에서 적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공통 서비스(기본서비스)

’11번가 / 옥션 / G마켓’ 5% 적립과 ‘버스 / 지하철’ 5% 적립, ‘SKT, SKB, KT, LGU+’ 5%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5,000 하나머니 적립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참고로 공통 서비스 혜택은 월 1회 제공되는데, 하나은행 결제 계좌로 이용할 경우 월 2회 제공됩니다.

  • 옵션 서비스

필요할 때 신청할 수 있는 추가 서비스로, Priority Pass 카드 발급(제휴연회비 5만)이 가능합니다.

‘아파트관리비 / 프리미엄 아울렛 / 면세점’ 10% 적립이 가능한데, 제휴연회비 2만이 부과됩니다.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발급 방법

하나카드의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