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캐피탈 오토론 특징 및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오토론 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오토론은 차량 대금은 하나 캐피탈이 지급하고 고객은 해당 금액을 분할 납부하는 금융상품입니다.

하나 캐피탈의 오토론은 개인과 개인사업자, 그리고 법인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 오토론

항목조건
대출 한도차량 가격 이내
대출 금리연 9.9% ~ 12.1%
대출 기간36개월 ~ 72개월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상환 방식

하나 캐피탈의 오토론 대출 금리는 금융소비자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저당 설정의 경우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대출 원금의 0~100%)되고 설정 비용은 하나 캐피탈이, 해지 비용은 금융소비자가 부담합니다.

대출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고 연체시 연체이자율(약정이율+3%, 법정최고금리 이내)가 부과됩니다.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고 인지세의 경우 대출 금액이 5,000만 초과인 경우 하나 캐피탈과 금융소비자가 50%씩 부담합니다.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의 오토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오토금융 > 오토론’ 항목을 통해 ‘전화상담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이를 통해 상담 후 신청 내역을 확인하여 결과를 통보하는데, 계약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약정을 진행하고 판매사에 대금 지급 후 대출을 실행합니다.

보다 자세한 오토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하나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