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타이밍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타이밍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의 타이밍 적금은 타이밍 버튼을 눌러 재미있게 저축하는 상품으로, 게임하듯 재밌게 타이밍 버튼을 터치하여 저축시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하나은행의 타이밍 적금은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 타이밍 적금 가입 조건

하나은행의 타이밍 적금 가입 기간은 6개월이고 가입 금액은 1,000 이상부터 20만 이하 원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납입 한도의 경우 월 최대 35만인데, 기본 한도는 최대 20만이고 타이밍 버튼 입금 한도는 최대 15만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해지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연 2.95%
  • 우대금리
    • 타이밍 버튼 입금 우대 최대 연 0.8%
    • 친구추천 우대 또는 재예치 우대 연 0.1%(중복 적용 불가)
    • 자동이체 우대 연 0.1%

하나은행의 타이밍 적금은 가입 후(또는 재예치 후) 매 계약기간별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연 1.0% 우대금리를 제공하는데, 중도 해지시 적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받은 경우에 한하여 기본 금리에 가산하여 우대금리를 추가로 지급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하나 타이밍 적금은 만기 전 중도 해지시 약정한 금리보다 낮은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자동 재예치를 선택한 경우 만기일에 6개월 단위로 최대 5회 자동 재예치되고 자동 재예치 시에는 최소 가입금액 1,000을 제외한 나머지 세후 원리금은 사전에 지정한 본인명의 입출금통장으로 이체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하나 타이밍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