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법인, 체크, 하이브리드, 선불, 기프트 카드를 제외한 모든 현대카드로 신청할 수 있는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도시가스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가정용(주택용), 일반용(업무용), 영업용 도시가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도시가스사 별로 이용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신청 전,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현대카드 도시가스요금 신청 방법

현대카드-정기결제-위치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정기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도시가스요금-신청-위치

현대카드 정기결제 항목에서 ‘도시가스요금’을 선택하신 다음,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현대카드 혜택상담센터’ 또는 해당 도시가스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신청 시 도시가스 공급자 및 납부자번호(6~13자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납부자번호 끝 4자리를 제외한 9자리만 입력합니다.

참고로 도시가스 공급자 및 납부자번호는 고지서 또는 해당 도시가스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금융사에서 정기결제를 이용중인 경우에는 이중 납부를 방지하기 위해 기존 건을 해지한 다음,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최초 승인일자의 경우 도시가스사별로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최초 승인일자는 해당 도시가스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청 다음달부터 적용되는 경우 당월 도시가스요금은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

현대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 중, 정기결제 중인 카드가 재발급된 경우에는 연체방지를 위해 본인명의 다른 현대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