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2층 구독 커피팩 서비스 혜택 및 이용 내역 확인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2층 구독 서비스 가운데, 커피팩에 대한 혜택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커피팩 서비스는 세계가 인정한 폴 바셋 원두커피를 매달 집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커피팩 혜택

현대카드의 커피팩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매달 원두 200g 2봉이 추천 레시피와 함께 정기배송됩니다.

  • 2봉 : 시그니처 블렌드 1봉 + 추천 원두(브라질/에피오피아/과테말라) 1봉
    • 1차 발송 : 매달 1일 ~ 15일 신청 마감, 18일 배송
    • 2차 발송 : 매달 16일 ~ 말일 신청 마감, 다음달 3일 발송

커피팩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약관 및 구독 안내장은 현대카드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발송됩니다.

신청 및 이용 내역 확인 방법

현대카드의 커피팩 서비스는 현대카드 앱에서 2층 구독 시스템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커피팩 서비스 이용 요금은 3개월 기준 75,000이며, 구독 서비스 결제 카드로 3개월마다 자동 결제됩니다.

참고로 현대카드의 커피팩 서비스는 신청 마감일 이후 해지 시에는 1회차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금액에 대해서는 본인명의 결제계좌로 입금(해지 후 2~5 영업일 소요) 또는 카드 이용대금에서 차감됩니다.

현대카드-커피팩-위치

현대카드의 커피팩 서비스에 대한 이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카드 안내 신청 > 3층 시스템 > 2층 구독’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커피팩’을 선택한 다음, ‘이용 내역’ 버튼을 눌러 현대카드에 로그인하신 다음, 이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