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모바일 인증 서비스 사용 방법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이용시, 경남은행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인증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의 모바일 인증 서비스는 사전에 등록된 모바일인증(지문 / 홍채 / 안면 / 패턴 / 간편 비밀번호)을 사용한 로그인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경남은행의 모바일뱅킹 로그인을 한층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잠금화면 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모바일 인증 서비스

경남은행의 모바일 인증 서비스는 간편 비밀번호나 패턴, 바이오 수단(지문/홍채/안면)으로 모바일뱅킹 이용시 인증수단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나 패스워드 없이 모바일인증으로 간편하게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모바일인증으로 로그인한 경우 1회 및 1일 500만까지 간편하게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 이용 가능 단말기 : 안드로이드 OS 4.4 이상 / 아이폰 iOS 7.0 이상

모바일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BNK경남은행의 모바일뱅킹 로그인 시, 로그인 화면에서 ‘다른 로그인 방식’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후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게 되는데, 간편한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하시면 매우 쉽게 모바일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됩니다.

신규 및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경남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설정 메뉴에서 ‘로그인 방식 지정’ 항목을 선택하여 다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