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넋이 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넋이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의 넋이 예금은 넋이 오월 정신을 기억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정기예금 상품입니다.

광주은행의 넋이 예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넋이 예금 가입 조건

광주은행의 넋이 예금 계약 기간은 1년 또는 2년 중 선택할 수 있고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부터 10,000만 이내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하게 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년연 2.95%
2년연 3.15%

광주은행의 넋이 예금은 광주은행에서 실시하는 이벤트 조건에 부합할 경우 결과에 따른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입 전에 우대금리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이 우대금리 쿠폰에 기재된 조건을 충족한 경우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넋이 예금 추가 우대금리 이벤트는 최고 연 0.8%를 제공하며, 우대금리는 만기 해지 계좌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넋이 예금은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금리보다 낮은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넋이 예금은 계약기간 변경이나 분할 해지, 양도 및 공동명의 가입은 불가합니다.

참고로 압류, 담보설정, 주의코드 설정 등 지급제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만기 자동 해지가 불가합니다.

넋이 예금 가입 방법

광주은행의 넋이 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위 링크를 통해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광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금/신탁 > 예금상품 > 예금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넋이 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모바일웹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영업점 및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넋이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