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 프레스티지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과 이용 방법은?

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교보 프레스티지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 프레스티지 헬스케어 서비스는 아래 보험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무)교보뉴더든든한VIP종신보험
  • (무)교보뉴프리미엄VIP종신보험(보증비용부과형)

신청서를 제출하고 서비스 대상자임을 확인받은 후 이용할 수 있는데, 서비스 이용 가능한 상품 및 금액은 교보생명 FP 및 콜센터에 문의시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로 교보헬스케어서비스 콜센터(1588-7524) 또는 교보헬스케어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 프레스티지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

교보 프레스티지 헬스케어 서비스는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 교보 프리미어 헬스케어’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자세한 혜택 내용은 해당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족 올케어 건강관리 / 중대질환 치료지원 / 제휴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구분내용
가족 올케어 건강관리– 가족 건강상담 및 건강정보 제공
– 가족 병원/의료진 안내 및 진료예약 대행
– 가족 중대질환 발병시 간호사 병원동반
– 가족 건강검진 안내/예약(우대)/결과상담/차량에스코트
– 본인/가족 중대진환 치료 후 영양 컨설팅
– 미숙아 방문간호 컨설팅

가족 올케어 건강관리의 가족 범위는 주피보험자(회원)의 부, 모, 배우자, 자녀로, 가정의 건강 설계를 지원합니다.

중대질환 치료지원은 교보 프레스티지 헬스케어 서비스 Plus 회원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중대질환 진단 후 아래 3가지 서비스 중 중대질환별 서비스 제공 횟수 내에서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분내용
간호사 병원동반/질병관리 교육– 중대질환 치료시 전문간호사 병원 동반
– 중대질환 전문간호사 방문 교육 서비스
– 중대질환별 건강상담, 건강정보, 심리상담 제공
헬스홈케어 서비스– 중대질환 발병시 환자의 생활공간 살균 소독 및 청소 대행 서비스 제공
케어식단 영양 컨설팅– 퇴원시 건강회복을 위한 케어식단 제공

그리고 암 재발 예방으로 암 치료 후 지속적 관리를 제공하는데, ‘전담간호사 정기적 안부 및 상담콜 / 병원 방문시 간호사 동반서비스(필요시)’를 제공합니다.

제휴 서비스의 경우 식습관 데이터 및 영양 관리 서비스로, 아래와 같습니다.

  • 암 등 주요질환별 식단관리 프로그램 제공
  • 주요질환자 칼로리 및 식습관 분석 및 관리
  • 주요질환자 추천 레시피 제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