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 신청 및 취소 방법

쉽고 편리한 납부 서비스,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제휴 대학(원)의 등록금(입학금, 수업료, 학생회비 등) 전 항목을 대상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KB국민 신용카드로만 납부가 가능하며, 제3자 신용카드로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채널을 통한 납부의 경우에는 로그인한 회원 본인의 카드로만 납부가 가능하며, 가족카드로 납부가 불가합니다.

국민카드 대학등록금 납부 방법

국민카드-대학등록금-납부-위치

국민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대학등록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국민카드의 대학등록급 납부를 신청할 수 있으며, 납부 내역을 조회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납부 가능 대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국민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납부 가능일은 각 대학 등록금 납부 기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며, 인터넷 납부의 경우 09시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 단, 일부 대학은 주말 포함 24시간 납부가 가능합니다.

등록금 납부 취소는 당일 납부한 등록금에 한하여 가능하며, 납부 채널에 관계없이 전 채널을 통해 당일 취소가 가능합니다. 당일 이후 취소는 해당 대학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할부 납부 혜택

국민카드의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는 신용카드 잔여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할부 납입이 가능하며,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2~6개월 : 무이자 할부
  • 12개월 : 부분 무이자 할부(1~3회차 회원 부담, 4회차부터 면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