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신청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초/중/고 학교납입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모든 KB국민카드로 신청할 수 있는데, 기업카드나 BC카드, 선불카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국민카드의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 교육비, 기타(급식비, 수학여행비 등) 항목에 대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하기에 앞서, 카드 자동납부 신청 동의서를 학교에 제출 후 신청해야 하며, 해당 학교(행정실)에서 확정해야 자동납부 신청이 완료됩니다.

국민카드 학교납입금 신청 방법

국민카드-학교납입금-신청-위치

국민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초/중/고 학교납입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위치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초/중/고 학교납입금’ 항목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국민카드의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신청내역 조회 및 변경,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청이 정상 처리되면, 기존 서비스(자동이체, 타 카드사 자동납부 등)는 자동 해지됩니다.

국민카드의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납부 고객명과 카드 소유자가 달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1개의 카드로 2건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