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Wise 신용정보알림 서비스 가입 방법 및 혜택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Wise 신용 정보 알림 서비스에 대한 가입 방법 및 혜택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Wise 신용 정보 알림 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와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신용정보 관리 서비스입니다.

국민카드의 Wise 신용 정보 알림 서비스는 ‘Wise Info 플러스 서비스 / Wise Info 서비스’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ise 신용정보알림 가입 방법

국민카드-Wise-신용정보관리-신청-위치

국민카드의 Wise 신용정보알림 서비스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편의서비스 > 알림 안심 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국민카드 알림 안심 서비스에서 ‘Wise 신용정보알림서비스’를 선택하신 다음, 가입 신청 및 변경, 그리고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국민카드의 Wise 신용 정보 알림 서비스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또는 모바일앱, 카드 및 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의 Wise 신용 정보 알림 서비스는 KB국민 신용카드와 문자 수신이 가능한 본인명의의 휴대전화를 소지한 개인회원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용 요금
    • Wise Info 플러스 서비스 : 월 900
    • Wise Info 서비스 : 월 700

국민카드의 Wise 신용 정보 알림 서비스 가입월의 익월 이용료부터 선택하신 결제방식으로 이용 요금이 결제됩니다.

제공 서비스

항목Wise Info 플러스Wise Info
신용등급 및 개인신용평점관리OO
금융명의보호OX
신용정보관리OO
카드사용내역 문자알림O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