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 멤버스 택시 가입 대상 및 혜택 안내

기아자동차에서 제공하는 EV 멤버스 택시에 대한 가입 대상 및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의 EV 멤버스 택시란, EV 택시 운전자를 위한 보다 알찬 충전 혜택 및 특화 프로그램을 포함한 기아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기아의 EV 멤버스 택시는 기아 EV 차량을 구매 또는 보유하신 개인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 방법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신차 구매시 : 기아 지점/대리점
  • 차량 구매 이후 or 중고차 구매시 : Auto Q 방문
  • 모바일 : 전용 앱

기아 EV 멤버스 택시

모바일 카드의 경우 최초 회원가입시 자동 발급되고 모바일 NFC 기능이 없어 충전 로밍 서비스 제한이 있을 경우 실물 카드를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

중고차 고객인 경우 일부 프로그램 이용에 제한이 있고 법인/리스/렌트 제외 개인 택시 사업자는 별조 제외 조건이 없습니다.

참고로 기아 EV 멤버스 택시 전용 혜택 제공을 위해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는 필수입니다.

Kia EV Members Taxi 혜택

종류내용
카카오 T 블루 바우처특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택시, 카카오 T 블루의 가입 및 대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충전 서비스구독형 충전 요금제, 충전 통합 로밍, 홈충전기, 온디맨드, E-Pit 등 충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인트 서비스차량 구매 및 제휴 서비스 사용 이력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충전 및 주유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8년 8회 기아 EV 정기점검차량 구매 이후 최대 8년까지 매년 차량 상태를 상세히 관리하여 드립니다.
카앤라이프몰다양한 차량관리 용품 및 서비스를 기아멤버스 회원을 위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전용 혜택 제공장시간 EV를 운전하신 개인 택시 운전자를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합니다.

2가지 서비스 중 선택, 신차 구매 고객 대상 1회 제공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