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카드 i-ONE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기업카드에서 제공하는 i-ONE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카드의 장기카드대출은 모바일(i-ONE뱅크) 및 인터넷, ARS, ATM에서 실행 가능한 상품으로, 방문 및 서류 없이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업카드의 장기카드대출은 신용카드를 소지한 개인회원 가운데, 신용도 및 이용실적에 따라 장기카드대출 대상자로 선정된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대상자로 선정되어도 신청 시점의 신용상태 변동에 따라 장기카드대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i-ONE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조건

기업카드의 장기카드대출 기간은 3/6/9/12/18/24/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신청 금액에 따라 대출 가능 개월 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i-ONE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거치기간 선택 시 거치기간 만큼 대출기간이 연장됩니다.

기업카드의 장기카드대출 한도는 100만 이상부터 3,000만 이내인데, 대출 한도는 신용도 및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대출 금리 : 연 3.8% ~ 연 18.8%

기업카드의 장기카드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으며,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거치기간 2개월 또는 3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i-ONE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방법

기업카드-장기카드대출-카드론-신청-위치

기업카드의 장기카드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기업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카드 > 카드금융(대출)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i-ONE 장기카드대출’을 선택하여 ‘인터넷가입’ 버튼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장기카드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기업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