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혜택 및 발급 방법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네이버페이 taptap은 네이버페이에 최적화된 카드 상품으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해외겸용15,000
국내전용15,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을 기준으로 매년 청구되고 가족카드는 없으며, 해당 카드 연회비는 카드 별로 청구됩니다.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 혜택

  • 라이프스타일팩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 패키지 또는 온라인 패키지 중 선택시 해당 패키지에 따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분(택 1)혜택
일상 패키지–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 커피전문점/편의점/배달앱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온라인 패키지–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매월 옵션 패키지 변경이 가능하고 변경 신청 다음달 1일 자동 반영됩니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 이상시 제공되며,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한도는 월 5,000 포인트입니다. 단, 온라인팩인 경우 적립 한도는 월 10,000 포인트입니다.

커피전문점/편의점/배달앱 적립 한도는 통합 월 5,000 포인트이고 적립 대상 가맹점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적립 대상점
커피전문점
(오프라인)
스타벅스 / 투썸플레이스 / 카페베네 / 탐앤탐스 / 커피빈 / 엔제리너스 / 할리스커피 / 파스쿠찌 / 아티제 / 폴바셋
편의점
(오프라인)
CU / 세븐일레븐 / GS25 / 미니스톱
배달앱
(온라인)
배달의민족 / 요기요 / 배달통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 결제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은 건별 7만 이상 결제해야 제공되고 월 1회, 연 12회 제공됩니다.

  •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기본 0.5%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삼성카드의 가맹점 업류 기준에 의한 등록 가맹점에 한합니다.

해외 겸용 카드로 해외 이용 시에도 적립 혜택이 적용되고 본 혜택은 다른 적립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 발급 방법

삼성카드의 네이버페이 taptap을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안내/신청 > taptap’ 항목을 통해 ‘네이버페이 taptap’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네이버페이를 통해서만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