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큰만족 실세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큰만족 실세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큰만족 실세예금은 시장 실세금리를 반영하여 가입시점의 약정이율을 만기까지 확정하여 지급하는 정기예금입니다.

농협은행의 큰만족 실세예금은 개인과 법인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국가나 지방자치단체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큰만족 실세예금 가입 조건

농협은행의 큰만족 실세예금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이고 계약 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입니다.

농협은행의 큰만족 실세예금 이자지급방법은 아래와 같이 ‘만기 일시지급식 / 월 이자지급식’ 이렇게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만기 일시지급식 : 가입기간 동안 약정이율로 계산하여 만기에 일시 지급
  • 월 이자지급식 : 가입기간 동안 약정이율로 계산한 총 이자를 월수로 나눠 매월 지급
가입 기간만기 일시지급식 이율(금리)월 이자지급식 이율(금리)
1개월 이상 ~ 3개월 미만1.95%1.85%
3개월 이상 ~ 6개월 미만2.00%1.90%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2.15%2.05%
12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2.35%2.25%
24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2.40%2.30%
36개월2.65%2.55%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큰만족 실세예금은 예금잔액의 90% 범위 내에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재예치가 가능한데, 년단위 계약 시에만 1회부터 3회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 해지를 포함하여 총 3회까지 분할 해지가 가능한데, 분할해지는 해지 후 잔액이 100만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고 분할해지 금액은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농협은행의 큰만족 실세예금은 추가 적립 및 양도가 불가하고 만기 전 예금 해지시 중도해지 이자가 적용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큰만족 실세예금 가입 방법

농협은행-금융상품몰-위치

농협은행의 큰만족 실세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 항목으로 들어가, ‘예금 > 목돈굴리기(예금)’ 항목을 통해 ‘큰만족 실세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영업점 및 비대면채널을 통해 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큰만족 실세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