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대한항공카드 the First에 대한 혜택 및 발급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카드 the First는 대한항공 우수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마일리지 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MasterCard500,000
국내 전용500,000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혜택

  • 대한항공 특화 혜택

대한항공카드 the First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000당 1마일리지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특정 업종별 적립 혜택으로, 이용금액 1,000당 3~5마일리지 적립(기본 1마일 + 추가 2~4마일)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웰컴보너스 적립 혜택으로, 누적 이용금액 100만 이상시 15,000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회원만을 위한 아래 표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분내용
특수 소재 플레이트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특수소재 플레이트 제공
공항 라운지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및 해외 라운지 무료 이용
발레파킹인천국제공항 및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 기타 서비스

커피전문점(스타벅스 / 폴바셋 / 이디야) 건당 500 청구 할인 혜택과 서울 및 대도시 주말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합니다.

  • 금융 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급 방법

현대카드의 대한항공카드 the First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대한항공’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대한항공카드 the First’를 선택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한항공카드 the First는 ‘Sunrise / Aurora / Sunset Metal’ 3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