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 저축은행 중도금 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분양 중도금 납입을 위한 자금 대출, 더케이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중도금 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은 아파트나 오피스텔, 상가 등의 신규 분양 과정에서 수분양자의 분양대금 중 중도금 납입을 위하여 일정한 자격을 갖춘 대출 신청자에게 분양 중도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중도금 대출 조건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은 개별 사업장 별 분양자 가운데, 중도금 대출 신청자(개인, 개인사업자, 법인)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 기간은 최초 중도금 납입시점부터 별도 지정일까지인데, 통상 입주지정일로부터 3개월 이내입니다.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 한도는 총 분양금액의 40~60% 이내인데, 상품별 및 지역별 대출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 대출 금리 : 연 5.0% ~ 8.0%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 상환 방법은 준공 후 입주시 또는 잔금 납부시 일시 상환하는 방식이며, 이자부과시기는 최초 인출일로부터 1개월 단위 후취입니다.

참고로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는 최대 연 2% 이내이고 개별 수분양자에 대한 시행사, 시공사의 보증이 필요합니다.

중도금 대출 신청 방법

더케이-저축은행-중도금대출-신청-위치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더케이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상품공시 > 중도금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더케이 저축은행의 중도금 대출 상품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분양계약서, 계약금 납부영수증, 소득증빙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기타 더케이 저축은행이 추가로 요구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