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가입 조건 및 방법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은행의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은 소비와 연계한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입금 시마다 높은 금리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설정한 Daily 절약금액을 매 영업일마다 자동 적립함으로, 소액 재테크를 지원하는 자유납입식 적금 상품입니다.

산업은행의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은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개인사업자 및 임의단체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조건

산업은행의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납입 금액은 월 100만 이내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습니다.

최소 납입금액은 회당 1만이며, 계약 기간 동안 월별 한도 내에서 납입금액과 횟수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산업은행의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가입 기간은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입니다.

항목이율
자유적립액(자동이체 포함)– 1년 : 1.40%
– 2년 : 1.45%
– 3년 : 1.50%
체크카드 결제자투리 저축적립액– 1년 : 2.40%
– 2년 : 2.45%
– 3년 : 2.50%
Daily 절약 재테크 적립액– 1년 : 2.40%
– 2년 : 2.45%
– 3년 : 2.50%
  • 우대 금리
    • 첫거래 및 추천인 : 0.2%
    • 온라인 거래 : 0.2%
    • 성실재테크 : 0.1%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은 만기 앞당김 지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산업은행이 승낙한 경우 양도 및 질권 설정이 가능하며, 예금잔액의 95% 범위 내에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가입 방법

산업은행-금융상품몰-위치

산업은행의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몰’로 들어갑니다.

산업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예금 > 목돈모으기’ 항목을 통해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인터넷가입’ 버튼을 통해 산업은행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신 다음,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데일리플러스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