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동양생명에서 제공하는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보험 해약환급금을 담보로 대출 신청 즉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송금해 드립니다.

특히, 보험계약대출은 저렴한 이율로 신속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양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은 보험 계약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기존에 납부한 보험료를 담보로 대출해 드립니다.

동양생명 보험계약대출

항목조건
대출 기간보험 계약기간
대출 금리– 연동형 상품 : 부리이율 + 1.5%
– 확정형 상품 : 예정이율 + 가산이율
대출 한도각 상품 해약환급금의 95% 범위 내
상환 방법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자유롭게 상환 가능

대출 한도의 경우 변액과 유니버셜 상품인 경우 주계약에 50% 범위이고 순수 보장형 상품인 경우 보험계약대출이 불가합니다.

신청 방법

동양생명의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동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보험계약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인터넷 대출신청 및 한도조회’ 버튼을 통해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앱이나 엔젤컨택센터, ARS 및 지점 방문을 통해서도 보험계약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별도 대출 취급 수수료는 없고 입금 계좌는 동양생명에 등록된 계약자명의 통장으로 신청 즉시 처리됩니다.

인터넷 및 모바일(동양생명 앱)로 신청하는 경우 365일 08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한데, 변액인 경우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엔젠컨탠센터 상담원을 통한 신청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RS(변액 불가)로 신청하는 경우 365일 08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CS센터 및 고객창구에 방문하여 신청하는 경우에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한데, 내방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보험계약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