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저축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동양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동양 저축은행에 가입하신 예적금을 담보로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예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점수(NICE)에 제한 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보통예금 및 저축예금 등 요구불예금은 담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예적금 담보대출 조건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한도는 담보 예적금의 90%까지이며, 금액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기간은 담보로 제공하는 예적금의 만기일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담보 예적금 금리 + 2%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또는 대출원금 상환시(후취)이며,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참고로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중도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 방법

동양-저축은행-예적금-담보대출-신청-위치

동양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동양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공시실 > 대출상품 공시 > 예적금담보대출’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거나, 메뉴에서 ‘대출’을 선택하여 예적금 담보대출을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예적금 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동양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