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저축은행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동양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은 임대아파트 입주 및 입주 예정자 대상, 임대보증금의 최대 100% 이내의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은 공공(LH, SH) 및 부영 임대주택 입주자 및 입주 예정자 가운데, 신용관리대상 금액 5,000만 이하인 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한도는 최고 임차보증금의 100% 이내이고 이자 부과시기는 매월 후취 또는 대출원금 상환 시입니다.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기간은 대출 실행일로부터 2년 이내인데, 최초 취급일로부터 5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연 5.5% ~ 11.5%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금리는 개인 신용 및 LTV 비율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참고로 연체할 경우에는 대출금리에 3%가 가산되며, 3년 이내 중도상환할 경우에는 최대 2.0%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신청 방법

동양-저축은행-임대보증금-담보대출-신청-위치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동양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공시실 > 대출상품 공시 >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동양 저축은행의 임대보증금 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유의 사항에 대해서는 동양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