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겨요 신한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땡겨요 신한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동네 배달앱 땡겨요 혜택을 제공하는 ‘땡겨요 신한카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5,000
VISA18,000

연회비는 카드별로 기본 연회비와 서비스 연회비를 합산한 총 연회비가 청구되고 후불교통 기능을 제공하는데, 가족카드 발급은 불가합니다.

땡겨요 신한카드 혜택

땡겨요 신한카드 혜택은 크게 ‘땡겨요 앱 적립 / 편의점 적립’ 이렇게 2가지를 제공합니다.

적립 서비스는 거래 순서 기준으로 적립되고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되며, 간편결제로 결제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이 제외됩니다.

적립 서비스 적용 후 서비스가 적용된 거래 건이 해당월에 취소된 경우 적립 서비스 횟수 및 한도가 복원됩니다.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등록 업종이 해당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땡겨요 앱 적립

전월 이용금액
(일시불+할부)
월 적립한도
30만 이상 ~ 70만 미만7,000 포인트
70만 이상10,000 포인트

땡겨요 앱 이용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10% 적립 혜택(1일 최대 2,000 포인트 적립)을 제공합니다.

땡겨요 앱에서 땡겨요 신한카드 신용카드로 배달 관련 이용 시에만 제공되며, 온라인 충전 및 선물하기 이용금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편의점 적립

전월 이용금액
(일시불+할부)
월 적립한도
30만 이상 ~ 70만 미만2,000 포인트
70만 이상4,000 포인트

편의점(GS25 / CU / 세븐일레븐 / 미니스톱 / 이마트24) 이용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5% 적립 혜택(1일 최대 500포인트 적립)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적용되고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백화점과 할인점, 면세점, 공항, 기차역 등 임대매장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 및 배달앱을 통한 이용금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땡겨요 신한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해당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땡겨요 신한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땡겨요 신한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