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모바일 교통카드 가입 및 등록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교통카드 가입 및 등록, 이용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모바일 교통카드는 라이프에 교통기능을 등록하고 휴대폰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결제일에 신용카드 이용금액과 함께 이용대금이 결제됩니다.

롯데카드 모바일 교통카드

롯데카드의 모바일 교통카드는 본인 명의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소지한 경우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 탭 등 태블릿 PC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며, 개인 신용카드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법인 및 체크카드는 교통기능으로 등록이 불가하며, 가족카드도 카드 소지자와 휴대폰 명의가 일치하는 경우에 한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롯데카드 앱에서 앱카드 등록을 선택하신 다음, 약관 동의 후 모바일 후불교통을 선택합니다.

등록한 카드를 선택하신 다음, 교통 기능 등록을 설정하시게 되면, 모바일 교통카드 등록이 완료됩니다.

다른 모바일 교통 서비스(캐시비, 티머니 등)를 이용중인 경우에는 해지 또는 삭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등록하신 카드의 할인 서비스 가운데,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가 있는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시는 1회 3만까지 결제가 가능하며, NFC 결제 단말기 미장착 택시에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휴대폰에 ‘NFC 읽기, 쓰기, P2P’ 버튼을 켜야 결제가 진행되며, 휴대폰이 절전모드 상태인 경우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