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소중한 우리아이 교육비를 편리하게,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스쿨뱅킹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전국 초/중/고 학교납입금, 교육비, 기타(급식비, 현장학습비 등) 비용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 체크카드(본인 및 가족)로 이용할 수 있는데, 신청인 본인이나 배우자, 학부모, 형제, 친인적, 기타 등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스쿨뱅킹 신청 방법

롯데카드-자동납부-위치

롯데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롯데카드-스쿨뱅킹-신청-위치

롯데카드 자동납부 항목에서 ‘스쿨뱅킹’을 선택하여 롯데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내역을 조회,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롯데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롯데카드 라이프앱이나 고객센터, 카드센터를 통해 신청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롯데카드의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롯데카드와 가맹 계약이 완료된 초/중/고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전 해당 학교에 카드 자동납부 신청 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 완료 후 최초 승인일은 학교마다 다를 수 있으며, 학생식별번호를 확인 후 신청하시면 편리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식별번호는 해당 학교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한 학생당 2개 이상의 학생식별번호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정상 승인된 스쿨뱅킹 자동납부 금액은 취소가 불가하며, 취소 관련 문의는 학교 행정실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