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앱카드 등록 및 결제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앱카드 서비스에 대한 등록 방법 및 결제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앱카드는 비밀번호 6자리 또는 지문 및 홍채를 통해 실물카드 없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카드의 앱카드는 카드 배송 받기 전 미리 이용이 가능하고 모바일 교통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롯데카드 앱카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를 통해 ‘롯데카드 앱카드’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롯데카드 앱카드 등록 방법

롯데카드의 앱카드는 개인 신용카드 및 개인명의 법인카드, 체크카드를 등록하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테블릿 PC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결제 비밀번호를 1일 3회 또는 누적 5회 연속 오류 입력 시에는 앱이 잠금 상태로 전환되고 회원인증을 거쳐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롯데카드 앱카드 앱에서 ‘앱카드 > 휴대폰 인증 > 카드 인증 > 비밀번호 등록’ 후 서명 등록을 진행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 타인명의 휴대폰

타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롯데카드 앱카드 앱에서 ‘앱카드 > 공동인증서 인증 > 휴대폰 인증 > 카드 인증 > 신분증 및 본인계좌 인증 > 비밀번호 등록’ 후 서명 등록을 진행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하는 경우 등록은 08시부터 22시에 한하여 등록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앱카드 결제 방법

  • 온라인 결제

결제 화면에서 ‘앱카드 결제’를 선택하시고 PC에서는 QR 스캔 또는 결제 요청 메시지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결제 내역을 확인하신 다음,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매우 간단하게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 현장 결제

롯데카드 앱카드 메인 화면에서 ‘바코드 / QR 스캔’ 중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NFC 방식 결제를 원할 경우에는 롯데 앱카드 설정에서 ‘NFC 결제’를 ON으로 변경해주시면 NFC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NFC 방식 결제는 교통카드 사용시 필수적으로 설정해야 하며, 전국 교통카드 통용 지역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