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자동납부로 스마트하게 챙기기,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임대료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기프트, 선불, 하이패스 도로전용 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청 시 자동납부가 가능한 주택이지, 신청 후 자동납부 시작일이 언제인지 확인해야 하고 다른 금융사 자동납부를 이용 중인 경우에는 해지 후 신청해야 합니다.

롯데카드 임대료 신청 방법

롯데카드-자동납부-위치

롯데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을 선택합니다.

롯데카드-임대료-신청-위치

롯데카드 자동납부 항목에서 ‘임대료’를 선택하여 롯데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신청한 내역을 조회,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청 가능한 시간은 08시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신청 시에는 자동납부 가능 임대주택을 조회하고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는데, 최초 자동납부 시작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롯데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롯데카드 라이프앱이나 고객센터, 카드센터를 통해서 신청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롯데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승계는 납부 신청되어 있는 카드와 동일한 카드로만 가능하며, 교체/추가 발급 시에는 자동납부 해지 후 재신청해야 합니다.

롯데카드의 임대료 자동납부 신청 후 처음 납입하게 되는 임대료는 이번 달 정상납부 금액과 지난 달까지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 합산되어 결제됩니다.

LH 임대료의 경우 납기 마감일 기준 사전 승인처리 될 수 있으며, LH 공사 임대료 해지 시점에 따라 이번 달 또는 다음 달 적용될 수 있습니다.

SH 공사 임대료의 경우 납기 마감일 기준 2영업일 전 해지 시에는 이번 달 요금은 별도로 정산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