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연체 걱정은 덜어주고 편리함은 더해주는,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전화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KT휴대폰, KT집전화, LG U+ 휴대폰 요금에 대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KT집전화 070, 044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가족 및 기프트, 법인, 통행료 전용 카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롯데카드 전화요금 신청 방법

롯데카드-자동납부-위치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로 들어갑니다.

롯데카드-전화요금-신청-위치

롯데카드 자동납부에 들어가셨다면, 전화요금을 선택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을 통해서는 신청한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롯데카드 라이프앱 / 고객센터 / 카드센터’를 통해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정상 적용시 첫 통신요금 자동납부일은 통신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결과는 평일 기준 2일 후 문자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SKT 전화요금은 SKT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해지의 경우 신청 당일에만 온라인에서 해지가 가능하며, 다음 날부터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현재 지로, 은행, 타 카드사로 납부하는 경우 별도의 해지 절차 없이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자동납부를 신청한 카드가 정지되거나 교체 발급된 경우 전화요금의 연체를 방지하기 위해 유효한 신청인의 신용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납부됩니다.

단, 기존에 카드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거부 등록한 경우 자동 승계가 되지 않으며, 자동 승계를 원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