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청소년 후불교통 서비스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청소년 후불교통 서비스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청소년 후불교통 서비스는 롯데체크카드 부가 서비스로, 간편한 교통생활에 카드의 편리함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년 후불교통 조건

롯데카드의 청소년 후불교통 서비스는 만 12세 이상부터 만 18세 미만을 대상으로, 모든 카드사 합산 1매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후불교통카드 월 이용한도는 50,000이며, 이용한도 초과 시에는 교통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성년이 될 경우 후불교통 이용한도가 상향됩니다.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계좌에서 즉시 출금되지 않고 결제일에 합산되어 출금되며, 정상 출금되지 않을 경우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후불교통 신청 방법

롯데카드의 청소년 후불교통 서비스는 전국 롯데카드센터 또는 롯데카드 CRM 센터를 통해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청소년-후불교통-위치

롯데체크카드(청소년 후불교통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이용안내 > 교통카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청소년후불교통서비스’를 선택한 다음, 하단에 위치한 ‘롯데체크카드(청소년후불교통서비스) 보러가기’ 버튼을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