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I’m CHEERFUL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I’m CHEERFUL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I’m CHEERFUL 카드는 직장인에게 힘이 되는, 주중/주말 맞춤 할인 혜택으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Master15,000
Amex15,000
Visa15,000
국내 전용15,000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되며, 하이패스 신청 가능 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

I’m CHEERFUL 카드 혜택

롯데카드의 I’m CHEERFUL 카드 혜택은 크게 ‘음식점 할인 / 대중교통 할인 / 점심 할인 / 온라인쇼핑 할인 / 영화관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달 이용실적통합 할인한도
50만 이상15,000
100만 이상30,000
150만 이상45,000

롯데카드의 I’m CHEERFUL 카드 혜택은 지난달 50만 이상 이용시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인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의 구간별 적용되며, 무이자할부 및 슬림할부가 적용된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음식점 할인

  • 언제나 할인

롯데카드에 음식점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을 대상으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언제나 할인은 일 1회 제공되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음식점 이용 시에는 점심 할인 혜택이 우선 적용됩니다.

대중교통 할인

  • 출퇴근 할인

시내버스와 지하철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공항버스/공항철도/택시/고속버스/시외버스’ 결제건은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월 중 롯데카드에 접수된 교통 이용금액을 다음달 초에 최종 확정하여 제공되며, 결제된 일자를 기준으로 이용금액 및 할인 대상 건에 포함됩니다.

점심 할인

  • 음식점 할인

롯데카드에 음식점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을 대상(오후 12시 ~ 오후 2시)으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후 12시 ~ 오후 2시’ 외 시간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고 음식점 할인은 일 1회 제공됩니다.

  • 커피 할인

롯데카드에 커피전문점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을 대상(오후 12시 ~ 오후 2시)으로 3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결제 건만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상품권 구매나 선불카드 충전, 베이커리, 제과점 및 백화점, 마트 등에 입점한 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오후 12시 ~ 오후 2시’ 외 시간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고 커피 할인은 일 1회 제공됩니다.

온라인쇼핑 할인

  • 퇴근 후 할인

온라인쇼핑 10만 이상 결제시 5,000 결제일 할인(오후 9시 ~ 오전 12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후 9시부터 오전 12시까지 결제한 모든 온라인(PC 및 모바일) 이용 건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퇴근 후 할인은 일 1회, 월 2회 제공되고 국내 결제건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품권 구매건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영화관 할인

  • 주말 할인

‘롯데시네마 / CGV’ 1만 이상 결제시 3,00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현장 결제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예매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구매 등 영화 예매 이외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매 대행 등 기타 사이트 이용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고 PG(결제대행) 업체를 통한 결제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말 할인은 승인 시점 기준으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되고 토/일요일과 공휴일 건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 1회, 월 2회 제공됩니다.

발급 방법

롯데카드의 I’m CHEERFUL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I’m CHEERFUL’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롯데카드의 I’m CHEERFUL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