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QRpay 서비스 결제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QRpay 서비스에 대한 결제 방법 등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앱카드에서 사용이 가능한 QRpay 기능은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어 결제하는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QRpay 결제 방법

  • PC 결제 방법

결제 창에서 ‘롯데카드 > 앱카드’를 선택한 다음 앱카드에서 QR스캔을 선택합니다.

이후 결제 창에 나타난 QR코드를 스캔하신 다음, 결제 비밀번호 입력 또는 생체 인증 후 결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결제 방법

결제 창에서 ‘롯데카드 > 앱카드’를 선택하신 다음, QR스캔 없이 즉시 결제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증 후 결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장 결제 방법

앱카드에서 ‘QR스캔’을 선택하신 다음, 결제를 원하는 가맹점 QR코드를 스캔하신 다음, 결제 비밀번호 입력 및 생체인증 후 결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롯데카드의 QR페이 서비스는 개인 신용카드 및 개인명의 법인카드, 체크카드를 앱에 등록 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스캔시 금액란이 비어있는 경우에는 결제금액을 입력하신 다음,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태블릿 PC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결제 비밀번호를 1일 3회 또는 누적 5회 연속 오류 입력시 앱이 잠금 상태로 전환되고 회원인증을 거쳐야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Rpay BIZ 가맹점 신청 방법

롯데카드-QRpay-위치

롯데카드의 QRpay 가맹점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롯데 앱카드 > QRpay’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아래로 내려, ‘QRpay BIZ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눌러 QRpay BIZ 앱을 설치한 다음, 회원가입 후 누구나 쉽게 QRpay 가맹점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