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혜택 안내

르노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에 대한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코리아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란, 신차 보증조건과 동일한 서비스를 더 길게 제공해 드립니다.

전문 차량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로, 수리비 걱정 없이 체계적인 차량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르노코리아 해피케어 보증연장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보증수리 서비스를 일정(약정)기간 동안 추가 연장하는 상품입니다.

최대 7만/14만km까지 보증수리 기간 연장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전문 차량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르노코리아 순정부품 사용으로 안심하고 수리를 받을 수 있고 일반부품 및 엔진 동력 전달 계통의 주요 부품에 대해 신차 보증 범위와 동일한 조건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 후 보증연장 기간 종료 시까지 엔젤센터 또는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내장부품의 마모와 변색, 시트류의 유격과 이음,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의 영향이 없는 감각적인 형상은 보증연장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개시 시점은 제조사 보증기간 또는 주행거리 만료 시점부터이고 만료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4만/8만km or 5년/10만km or 6년/12만km or 7년/14만km 중 가입 상품에 따라 보증기간/주행거리 중 선도래 시점까지

르노코리아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는 신차 출고 후 일반보증기간(30개월/5만km) 이내 차량에 한해 엔젤센터 및 전국 직영/협력 서비스 점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연장 서비스는 차량을 매각하는 경우에도 다음 차량 소유주에게 승계하여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해지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되는데, 해지 환급금액은 상품 약관 또는 해지 신청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