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 믿을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모아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직장인 신용 대출 상품인, 믿을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은 직장인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믿을론) 조건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 대출인 믿을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대상,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 한도는 300만 이상부터 5,000만 이내인데,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대출 가능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5.9% ~ 최고 연 19.2%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 금리는 개인 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연체할 경우 법정 최고금리 이내에서 대출금리에 3%가 가산됩니다.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 기간은 아래와 같이 상환 방법에 따라 다르며, 이자 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입니다.

  • 만기 일시상환 : 최단 12개월 ~ 최장 60개월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 최단 12개월 ~ 최장 84개월

참고로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은 2.0%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데, 대출일로부터 3년 이상 거래 시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직장인 신용(믿을론) 신청 방법

모아-저축은행-직장인-신용대출-믿을론-신청-위치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모아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 > 상품안내/신청 > 인터넷대출’ 항목에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대출상품 > 직장인신용대출(믿을론)’ 항목으로 들어가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믿을론)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아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믿을론)은 취급 수수료가 없으며,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직장인 신용대출(믿을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모아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