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특징 및 가입 방법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방카슈랑스 상품인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에서 판매하는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상품의 보험사는 ‘에이비엘생명’입니다.

유안타증권의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상품은 납입 완료 보너스를 지급하고 생활자금 인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연한 자금 운용이 가능하고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며, 연금 전환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적립형 또는 거치형이 가능한 유안타증권의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는 만 19세 이상부터 80세까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내용
납입 주기월납 / 일시납
납입 기간월납(2, 3, 5, 7, 10년납) / 일시납
보험 기간10년
가입 한도월납 10만 이상 / 일시납 500만 이상

관련 세법에서 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에는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이 가능한데, 법인은 제외입니다.

유안타증권의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상세이율은 공시이율 2.58%(매월 변동)인데, 사업비 차감 후 부리됩니다.

유안타증권의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방카슈랑스 > 보험상품 안내’ 항목을 통해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상품가입제한’ 버튼을 눌러, 생년월일(6자리)과 성별, 상품유형, 보험기간, 납입기간, 납입주기, 가입금액(보험료)를 입력하여 가입설계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무)보너스주는 e저축보험V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