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기업 자유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기업 자유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의 기업 자유예금은 기업의 단기운전자금 운용에 적합한 입금 및 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상품입니다.

부산은행의 기업 자유예금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자유예금 가입 조건

부산은행의 기업 자유예금은 가입 금액에 대하여 제한이 없고 납입 방법은 입출금식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예금일로부터 지급일 전일까지를 이자계산 기간으로 하고 매일의 최종잔액을 평균하여 결산일 현재 영업점에 고시한 예금 과목별 이율을 적용하여 결산일에 원금에 더하여 지급합니다.

  • 이자결산일 : 매년 3월, 6월, 9월, 12월의 셋째 일요일
  • 연이율 : 0.01%

예금자보호를 받는 기업 자유예금은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기업 자유예금 가입 방법

부산은행의 기업 자유예금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예금상품 > 입출금자유’ 항목을 통해 ‘기업 자유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업 자유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