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모임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모임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의 모임통장은 모임 관리 서비스로, 모임주는 더욱 편리하게 관리를, 모임원은 눈치보지 않고 거래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

부산은행의 모임통장은 실명의 개인(고유번호가 부여되지 않은 임의단체 포함)을 대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부산은행 모임통장 가입 조건

보통예금인 부산은행의 모임통장 납입 방법은 입출금식이고 이자 결산일은 매년 5월과 11월의 셋째 일요일입니다.

부산은행의 모임통장은 ‘모임 관리 서비스 / 우수 모임 우대 서비스 / 여행 환전 수수료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부산은행의 모임통장은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부산은행 모임통장 가입 방법

부산은행-금융상품-위치

부산은행의 모임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부산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예금 > 예금상품 > 입출금자유’ 항목을 통해 ‘모임통장’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스마트폰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고 영업점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모임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