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링크 개인화 프로필 백업 이용 방법 안내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개인화 프로필 백업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링크의 개인화 프로필을 이용하시게 되면, 차량이 바뀌어도 언제나 같은 경험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개인화 프로필 백업

차량의 내비게이션 또는 편의 장치에 대한 개인 설정을 저장하면 다른 블루링크 가입 차량에서도 저장된 개인 설정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앱의 ‘내 차 설정하기’ 항목에서 설정을 진행할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다양한 장치의 설정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지도, 공조 장치, 라디오, 사운드, 디스플레이, 주행 모드, 계기판, HUD 등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 개인화 프로필 백업은 메인 화면 하단의 ‘내 차 설정하기 > 시작하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내 차 설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 설정이 완료되면 설정 연동까지 완료됩니다.

이용 안내

블루링크의 개인화 프로필 백업은 블루링크 앱으로 원격 제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가입한 통신사 및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시동 Off 후 일정시간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10.25인치 이상의 내비게이션 장착 차종의 경우 최대 168시간 동안 제공됩니다.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할 수 있고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말 장치의 개조나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한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