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링크 카투홈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카투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링크의 카투홈 서비스를 통해서 우리 집의 스마트 홈 IoT 기기를 차 안에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즉, 블루링크와 스마트 홈 IoT 기기를 연동하시게 되면, 간편하게 차량에서 원격으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카투홈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카투홈은 차량에서 내비게이션 또는 음성 인식으로 스마트 홈 IoT 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투홈 기능을 통해서는 스마트 IoT 조명과 에어컨, 보일러, 가스 차단기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의 카투홈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스마트 홈 IoT 기기를 연동해야하는데, 연동 가능한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현대건설 Hi-oT / KT 기가지니 홈 IoT / SKT 스마트홈

스마트 홈 IoT 기기 연동시 내비게이션에서 외출 모드 또는 귀가 모드를 설정하거나, 기기의 현재 상태 확인 및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블루링크의 카투홈 기능을 통해 에어컨 및 보일러는 온도 설정이 가능하고 가스 차단기는 Off 기능만 지원합니다.

단말 장치의 개조나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할 수 있고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